신선한 재료와 쉬운 레시피를 문 앞까지! 음식이 쉬워지는 밀키트. 프레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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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자주 묻는 질문에 찾는 내용이 없으신 경우 1:1상담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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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원재료에 대한 표시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재료는 국내산을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단, 메뉴별로 불가피한 경우 수입 식재료를 사용합니다.

    농수산물 원산지 표시 기준은 원산지표기법에서 제시하는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품 뒷면에 식품위생관리법 식품표시사항에 해당하는 표시사항라벨 및 제조년월,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 확인이 가능하니 꼭 읽어주세요.

  • Q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하고 사용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적립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참고 사항
    - 적립금은 구매상품마다 차이가 있지만, 통상적으로 1% 입니다.
    - 적립금액이 3,000점 이상 될 경우에만 사용가능합니다.

  • Q 레시피는 어떻게 만들어 지나요?

    프레시지는 특급호텔의 쉐프가 개발한 레시피를 직접 연구하여, 조리영상과 레시피카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뿌듯하게! 간편하게! 사랑하는 이와의 근사한 식사를 프레시지가 도와드립니다.

  • Q 보관방법 및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을 받으시고 개봉 후에는 가능한 당일이내 드시고, 반드시 냉장보관(0~10C) 하시길 바랍니다.

    유통기한은 제품마다 상이하므로 수령일로부터 늦어도 3일 이내로 조리하여 드시길 권장합니다.

  • Q 채소류는 씻어서 사용해야 하나요?

    프레시지의 모든 식재료는 신선도 유지를 위해 무세척 상태로 배송됩니다.

    따라서 제품을 받으시고 조리 시 채소류는 반드시 흐르는 물에 씻어서 사용해야합니다.

  • Q 포장배송은 신선한가요?

    프레시지는 최대한 신선하게 배송해 드리기 위해 많은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진공수축포장을 기본으로 하여 고기와 생선, 채소류는 최상의 신선도 유지할 수 있는 포장을 연구한 후 아이스팩에 담겨 배송됩니다.

    진공수축포장은 외부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기 때문에 공기 내 존재하는 미생물 침입을 원천 차단하여, 선도 유지에 탁월하고 보관기간도 긴편입니다.

    단, 고기류는 진공수축포장 시 고기내에 존재하는 색소물질인 마이오글로빈이 산소와 결합하지 못하기 때문에 고기가 적자색으로 환원되었다가 포장을 개봉하면 다시 산소와 결합하여 선홍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개봉 시 나타나는 고기의 색상 변화는 품질의 문제가 아닌 자연스러운 화학현상이니 이 부분 꼭 유념해주세요!

  • Q 환불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제품의 하자가 확인되어 폐기 처리를 마친 이후와 주문시 [결제대기], [결제확인]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승인취소에 4~5일(토/공휴일 제외) 정도가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고객님은 저희가 따로 연락을 드려 계좌정보를 수취한 이후 바로 환불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 Q 제품 반품 및 교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식품이라는 상품의 특성 상 반품 및 교환,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를 부탁 드립니다.

    단, 제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3일이내 고객센터(070-7704-9410)로 접수해주셔야 폐기 절차 후 환불 해드립니다.

    제품의 문제가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세요.

  • Q 다른 요일에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정기배송의 경우, 배송도착예정일 기준으로 화요일과 금요일, 토요일에만 제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요일에도 배송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일반상품 배송의 경우, 택배사 휴무일(일요일, 월요일, 공유일)을 제외한 화요일~토요일에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 Q 배송은 언제 되나요?

    주문하실 때 선택하신 배송도착예정일로부터 하루 전에 발송해서 다음(배송도착예정일)날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택배사의 배송시스템에 따른 배송경로와 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질수 있습니다.

    제품 배송지역에 따라 저녁시간 이후 도착할 수 있으며, 저녁시간 이후 도착을 이유로 반품 및 교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Q 주문한 상품 취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주문내역]->[진행중인주문]에서 가능합니다.

    ※ 주의 사항

    - 주문취소는 "결제대기"와 "결제확인"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 주문 후, 배송도착예정일 전날 오전 11시까지 입금이 안될 시 자동주문취소처리 됩니다.
    - 상품이 택배사로 인도되면 “발송완료” 상태가 됩니다.
    - 식품의 특성상 배송 완료 후 반품 및 교환, 환불이 불가하며, 제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3일이내 고객센터(070-7704-9410)로 접수해주셔야 폐기 절차 진행 후 환불 해드립니다.
    -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주문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주문내역]->[완료된주문]에서 가능합니다.

    배송정보는 [완료된주문]->상품->[배송조회]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참고 사항
    - 주문 완료 후 등록된 휴대전화와 이메일로 안내 문자 및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회원탈퇴]에서 가능합니다.

    ※ 주의 사항

    - 사용하고 계신 아이디는 탈퇴할 경우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탈퇴한 아이디는 본인과 타인 모두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Q 회원 정보 및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수정된 사항은 수정 즉시 반영됩니다. 단, 상품이 [배송중]에는 수정한 회원정보가 즉시 반영되지 않습니다.

    또한, 주소 및 연락처는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이므로 변경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꼭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사항
    - 주문완료(결제완료) 건의 수령 정보 변경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 [문의하기]에 주문번호와 함께 수정요청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070-7704-9410)로 전화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변경드리겠습니다.

  • Q 회원 ID 혹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회원 ID 혹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실 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 '로그인정보찾기'를 선택하신후 해당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혹은, 정보입력후에도 정보를 찾을 수 없다면 고객센터(070-7704-9410, 010-2427-7013)으로 연락 주시면 담당자가 별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담당자라 할지라도 고객님들의 비밀번호를 알 수는 없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회원 본인여부 확인 후 비밀번호 찾는 방법에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Q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하신 후  회원정보를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 Q 로그인이 안될 때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XecureWeb을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에서 검색기록을 삭제 후 진행하여 주십시오.)
     
    1. 모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합니다.
    3.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고 브라우저에서 설치를 요청하는 ActiveX를 모두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 Q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상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상품상세정보” 페이지에 있는 ‘상품Q&A게시판’ 을 이용하시거나,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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