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받으실 건가요?

자주묻는질문

  •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이 잘못 입력한 번호로 문자가 발송되는 경우가 있으며,

    지인분께서 고객님께 주문한 경우 수령자 번호로 배송 메세지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행복센터(1833-5836)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바랍니다.


    (PC) 홈페이지 하단 [1:1문의]


    (MOBILE) 마이프레시지 > 1:1 문의 또는 마이프레시지 > 고객센터 > 카카오톡 문의

  • 배송지의 수취인 부재 시 배송기사님이 경비실 또는 이웃 등에 임의배송 후 "배송완료" 로 표시하거나,

    배송물량 폭주의 경우 배송 전 배송 시스템에 "배송완료" 로 선 등록 후 당일 중 배송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리 수령이 가능한 경비실 및 이웃(가까운 편의점 등)에게서 보관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행복센터(1833-5836)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일반배송(택배)의 경우 배송업체로 전달 후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이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새벽배송의 경우 발송 후 배송추적이 불가능하며, 약속된 시간 내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 배송안내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번호: 38

    배송 옵션별로 배송 소요시간이 상이합니다.


    (택배배송) 희망수령일 1~2일 전 저녁 발송 후 희망수령일 도착


    (새벽배송) 희망수령일 1일 전 저녁 발송 후 희망수령일 새벽 도착


  • 주문 시 수령을 희망하는 날짜(희망수령일)를 지정할 수 있지만, 도착 시간은 지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새벽배송으로 주문하시면 희망수령일 아침 7시까지 문 앞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안내 휴일에도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번호: 36

    지정일 택배배송과 새벽배송은 토요일까지는 상품을 받을 수 있으나, 

    일요일과 월요일, 법정 공휴일은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안내 배송방법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번호: 35

    프레시지는 3가지 배송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택배배송) 택배업체를 통해 희망수령일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새벽배송) 새벽배송업체를 통해 택배보다 빠른 아침 7시 전까지 도착됩니다.

                 단, 서울 및 일부 수도권 수령만 가능합니다.

  • 배송안내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번호: 34

    3만원 이상 주문 시 배송비가 무료로 적용되며,

    선택한 배송옵션에 따라 배송비가 다르게 부과됩니다.


    (택배배송 비용)

    3만원 미만: 3,000원

    3만원 이상: 무료

    ※ 상품주문금액 기준

    ※ 수령지가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500원 추가


    (새벽배송 비용)

    3만원 미만: 4,000원

    3만원 이상: 무료 

    ※ 상품주문금액 기준

  • 상품관련 신선 상품의 상태가 좋지 않아요.   

    번호: 33

    프레시지에서는 항상 고객 여러분께 신선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상품 중  품질에 이상이 있는 고객님께서는 수령 후 1일 이내에 

    고객행복센터(1833-5836)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시면

    환불이나 재발송을 안내해 드립니다.

  • 프레시지 고객행복센터는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고객행복센터(1833-5836), 카카오 플러스친구톡

  • 구매하신 상품 중 


    품절 상품 발생 시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며, 


    기타 사유로 누락 상품 발생 시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주시면 환불이나 재발송을 안내해 드립니다.


    수령 후 누락 상품 발생 및 발견시

    고객행복센터(1833-5836)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시면

    환불이나 재발송을 안내해 드립니다.

  • 고객님께 믿음을 드릴 수 있는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제품의 포장 상태 등을 체크하여 배송 드리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 중 파손 상품 발생 시 

    고객센터(1833-5836)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바랍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번호: 29

    이용 중 불편하신 부분을 1:1문의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 및 조치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 방법은 로그인 후


    (PC) 우측상단의 [MY쇼핑] or 좌측상단의 [메뉴]아이콘 클릭 후 [MY쇼핑] 클릭 > 좌측메뉴 하단의 [회원 탈퇴] 클릭 > 탈퇴사유 입력 후 탈퇴 [확인] 클릭


    * 잔여 마일리지와 쿠폰, 예치금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며 원상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 회원 탈퇴시 부정이용 방지를 위하여 30일 동안 보관 후 파기하며,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정보는 법령에 의거하여 일정기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 적립금/이벤트 적립금은 어떻게 적용하나요?   

    번호: 28

    주문시 적립금 사용을 통해 일정부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이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화면의 할인섹션에서 100원 단위로 적립금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결제금액의 최대 3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보유 적립금 확인 후, 원하시는 금액 입력을 하거나, 모두사용을 눌러주세요.


    적립금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입니다.


    * 주문 상품 및 사용 쿠폰에 따라 조건이 다르오니 사용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 적립금/이벤트 적립금, 쿠폰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번호: 27

    로그인 후, 아래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우측상단의 [MY쇼핑] or 좌측상단의 [메뉴]아이콘 클릭 후 [MY쇼핑] 클릭


    (MOBILE) 좌측상단의 [메뉴] 아이콘 클릭 > [MY쇼핑] 클릭

  • 적립금/이벤트 적립금은 어떻게 쌓을 수 있나요?   

    번호: 26

    적립금은 회원가입, 주문결제, 후기작성,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1. 구매 적립금 : 배송완료/확정 시 주문상품금액의 일정비율만큼 적립됩니다.

     (상품에 따라, 회원 등급에 따라 적립률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후기 작성: 일반 후기는 300원, 포토후기는 500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3. 이벤트 :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하신 경우 쿠폰 또는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구매로 인해 적립된 구매적립금은 차감됩니다.

  • 신선식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받으신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수령 후 1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환불 및 재배송을 도와드립니다.


    제품 수령 후 보관 중 발생한 변질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 준비가 '결제 완료' 상태일 경우 주문상세 화면에서 '전체 취소'를 하시면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배송내역의 상태가 상품 준비 중, 배송 중, 배송완료인 경우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 상품 결제 완료 후 

    추가 구매는 현재 불가능합니다. 


    추가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 

    '결제 완료'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 상품을 '취소' 하시고 다시 주문 부탁드립니다.  


    단, 결제 취소의 경우, 

    상품의 준비 상태가 '결제 완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