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프레시지
0

어디로
받으실 건가요?

자주묻는질문

  • 적립금/이벤트 적립금, 쿠폰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번호: 41

    로그인 후, 아래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우측상단의 [MY쇼핑] or 좌측상단의 [메뉴]아이콘 클릭 후 [MY쇼핑] 클릭


    (MOBILE) 좌측상단의 [메뉴] 아이콘 클릭 > [MY쇼핑] 클릭

  • 적립금/이벤트 적립금은 어떻게 쌓을 수 있나요?   

    번호: 40

    적립금은 회원가입, 주문결제, 후기작성,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할 수 있습니다.


    1. 구매 적립금 : 배송완료/확정 시 주문상품금액의 일정비율만큼 적립됩니다.

     (상품에 따라, 회원 등급에 따라 적립률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후기 작성: 일반 후기는 300원, 포토후기는 500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3. 이벤트 :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하신 경우 쿠폰 또는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구매로 인해 적립된 구매적립금은 차감됩니다.

  • 적립금/이벤트 적립금은 어떻게 적용하나요?   

    번호: 38

    주문시 적립금 사용을 통해 일정부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이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화면의 할인섹션에서 100원 단위로 적립금사용이 가능합니다.

    보유 적립금 확인 후, 원하시는 금액 입력을 하거나, 모두사용을 눌러주세요.


    적립금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입니다.


    * 주문 상품 및 사용 쿠폰에 따라 조건이 다르오니 사용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 배송안내 휴일에도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번호: 37

    당일배송은 공휴일을 제외한 월~토요일 배송이 이뤄집니다.


    택배배송과 새벽배송은 토요일까지는 상품을 받을 수 있으나, 

    일요일과 월요일, 법정 공휴일은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안내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번호: 36

    배송 옵션별로 배송 소요시간이 상이합니다.


    (택배배송) 희망수령일 1~2일 전 저녁 발송 후 희망수령일 도착


    (새벽배송) 희망수령일 1일 전 저녁 발송 후 희망수령일 새벽 도착


    (당일배송) 수령 당일에 발송되어 오후 8시 전까지 도착

  • 배송안내 배송방법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번호: 35

    프레시지는 3가지 배송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택배배송) 택배업체를 통해 희망수령일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새벽배송) 새벽배송업체를 통해 택배보다 빠른 아침 7시 전까지 도착됩니다.

                 단, 서울 및 일부 수도권 수령만 가능합니다.

    (당일배송) 당일배송 전용 상품을 마감(오전 10시) 전 주문 시 당일 저녁 8시 전까지 도착합니다.

       당일배송 마감(오전 10시)  이 후 주문 시 다음 배송이 가능한 날 저녁 8시 전까지 도착합니다.

                 단 , 서울지역 수령만 가능합니다.

  • 주문 시 수령을 희망하는 날짜(희망수령일)를 지정할 수 있지만, 도착 시간은 지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새벽배송으로 주문하시면 희망수령일 아침 7시까지 문 앞으로 배송이 이루어지며,

    당일배송의 경우 월~토 오전 10시 전 주문 시 주문 당일 오후 8시까지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배송(택배)의 경우 배송업체로 전달 후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이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새벽배송과 당일배송의 경우 발송 후 배송추적이 불가능하며, 약속된 시간 내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 배송안내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번호: 32

    3만원 이상 주문 시 배송비가 무료로 적용되며,

    선택한 배송옵션에 따라 배송비가 다르게 부과됩니다.


    (택배배송 비용)

    3만원 미만: 3,000원

    3만원 이상: 무료

    ※ 상품주문금액 기준

    ※ 수령지가 도서산간의 경우 500원 추가


    (새벽배송 비용)

    3만원 미만: 4,000원

    3만원 이상: 무료 

    ※ 상품주문금액 기준


    (주건배송 비용)

    배송팁 3,000원

  • 신선식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받으신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수령 후 1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환불 및 재배송을 도와드립니다.


    제품 수령 후 보관 중 발생한 변질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 준비가 '결제 완료' 상태일 경우 주문상세 화면에서 '전체 취소'를 하시면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배송내역의 상태가 상품 준비 중, 배송 중, 배송완료인 경우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 구매하신 상품 중 


    품절 상품 발생 시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며, 


    기타 사유로 누락 상품 발생 시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주시면 환불이나 재발송을 안내해 드립니다.


    수령 후 누락 상품 발생 및 발견시

    고객행복센터(070-4254-7013)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시면

    환불이나 재발송을 안내해 드립니다.

  • 상품 결제 완료 후 

    추가 구매는 현재 불가능합니다. 


    추가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 

    '결제 완료'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 상품을 '취소' 하시고 다시 주문 부탁드립니다.  


    단, 결제 취소의 경우, 

    상품의 준비 상태가 '결제 완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 믿음을 드릴 수 있는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제품의 포장 상태 등을 체크하여 배송 드리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 중 파손 상품 발생 시 

    고객행복센터(070-4254-7013)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바랍니다.


  • 상품관련 신선 상품의 상태가 좋지 않아요.   

    번호: 26

    프레시지에서는 항상 고객 여러분께 신선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상품 중  품질에 이상이 있는 고객님께서는 수령 후 1일 이내에 

    고객행복센터(070-4254-7013)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시면

    환불이나 재발송을 안내해 드립니다.

  • 프레시지 고객행복센터는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고객행복센터(070-4254-7013), 카카오 플러스친구톡

  • 적립금/이벤트 쿠폰은 어떻게 적용하나요?   

    번호: 24

    주문할 때 쿠폰 사용을 통해 혜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화면의 할인섹션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선택하여 혜택을 적용해주세요.


    * 주문하려는 상품이나 사용하려는 쿠폰에 따라 사용 조건이 다르니 사용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 장바구니에서 삭제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삭제"를 선택하시면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에 등록할 수 있는 상품의 수량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장바구니에 등록된 상품은 2주 동안만 보관되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