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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환불/보상/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4

    신선식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받으신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수령 후 1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환불 및 재배송을 도와드립니다.제품 수령 후 보관 중 발생한 변질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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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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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상품을 받았는데 누락된 상품이 있어요.

    번호: 2

    구매하신 상품 중 품절 상품 발생 시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며, 기타 사유로 누락 상품 발생 시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주시면 환불이나 재발송을 안내해 드립니다.수령 후 누락 상품 발생 및 발견시고객행복센터(070-4254-7013)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시면환불이나 재발송을 안내해 드립니다.
  • [기타] 상품 결제를 했는데 추가로 구매할 수 있나요?

    번호: 1

    상품 결제 완료 후 추가 구매는 현재 불가능합니다. 추가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 '결제 완료'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 상품을 '취소' 하시고 다시 주문 부탁드립니다. 단, 결제 취소의 경우, 상품의 준비 상태가 '결제 완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 [기타] 제품이 파손돼서(깨져서) 왔어요.

    번호: 0

    고객님께 믿음을 드릴 수 있는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제품의 포장 상태 등을 체크하여 배송 드리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 중 파손 상품 발생 시 고객행복센터(070-4254-7013)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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