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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환불/보상/반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4
신선식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받으신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수령 후 1일 이내에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환불 및 재배송을 도와드립니다.제품 수령 후 보관 중 발생한 변질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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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전부 환불받고 싶어요.
번호: 3
상품 준비가 '결제 완료' 상태일 경우 주문상세 화면에서 '전체 취소'를 하시면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배송내역의 상태가 상품 준비 중, 배송 중, 배송완료인 경우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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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상품을 받았는데 누락된 상품이 있어요.
번호: 2
구매하신 상품 중 품절 상품 발생 시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며, 기타 사유로 누락 상품 발생 시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주시면 환불이나 재발송을 안내해 드립니다.수령 후 누락 상품 발생 및 발견시고객행복센터(1833-5836)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시면환불이나 재발송을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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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상품 결제를 했는데 추가로 구매할 수 있나요?
번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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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제품이 파손돼서(깨져서) 왔어요.
번호: 0
고객님께 믿음을 드릴 수 있는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제품의 포장 상태 등을 체크하여 배송 드리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 중 파손 상품 발생 시 고객센터(1833-5836)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으로 문의바랍니다.